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12월 1일 발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콘셉트 포토 /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콘셉트 포토 / ⓒKQ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다가오는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0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세 번째 유닛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어두운 공간 속, 마젠타 핑크와 딥 퍼플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오브제를 활용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유니크함이 가득 묻어나는 의상과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에이티즈는 헤어밴드와 고글 등의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빛내는가 하면,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세 가지 착장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에이티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정규 2집의 베일을 한 꺼풀 벗겨낸 가운데, 이후 공개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오는 12월 1일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