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첫 방송, 절대 악인 만난 생계형 변호사 이야기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와이드에스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와이드에스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가 범죄 느와르 '악인전기'로 뭉친다.

9일 제작사 측은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신하균,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영광, 그리고 떠오르는 흥행 샛별 신재하 등 '악인전기'의 막강 조합을 공개했다.

먼저 신하균은 극 중 한동수 역을 맡았다. 한동수는 생면부지의 재소자에게 무작정 면회 신청을 해 일을 따내는 생계형 변호사이다. 평소 이성적이고 합리적이지만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욕망이 꿈틀거리며 선을 넘어 악의 세계에 발을 딛는다 

김영광은 극 중 조직 넘버2 서도영으로 분한다. 전직 야구선수 출신 서도영은 사람들이 으레 생각하는 조폭의 전형성과는 거리가 있는 인물이다. 겉모습은 완벽한 미남자이지만, 매끈한 얼굴 뒤에 잔인하고도 예측할 수 없는 광기가 숨어 있다.

신재하는 극 중 한동수(신하균 분)의 이복동생이자 사건 브로커 한범재 역을 맡았다. 중고 컴퓨터가게에서 일하는 한범재는 돈 되는 사건들을 형에게 소개해 주다가, 자신이 물어온 일감 때문에 변해가는 형과 마주하게 된다.

신하균, 김영광, 신재하의 막강 시너지가 기대되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범죄 느와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OCN '나쁜 녀석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 등을 연출한 김정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선 굵은 범죄 느와르 탄생을 예고한다. 방송은 2023년 10월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