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미니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 2' 발매…21일 컴백 '본격활동'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 / ⓒ시사포커스DB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출격한다.

2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라필루스는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걸스 라운드 파트 2)'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 타이틀인 'Who's Next(후즈 넥스트)'는 웅장한 비트 위 라필루스만의 도전적인 에너지를 담아 리스너들의 자존감을 북돋아 주는 곡. 'Tell me Who’s Next', '내 자체로 완벽해' 등 자기애 넘치는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 또한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걸크러쉬한 반전 매력과 팝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Marionette(마리오네뜨)', 라틴 요소가 가미된 중독성 넘치는 댄스곡 'ULALA(울랄라)', 매력적인 호소력과 보코더 사운드가 돋보이는 'Paper(페이퍼)' 등이 수록돼 라필루스만의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 역시 여실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라필루스는 'GIRL's ROUND'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번 미니 2집을 통해 여섯 빛깔의 매력을 뽐내며 도전적인 비상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틴에이저의 발랄한 에너지와 신나는 리듬으로 올 여름을 새롭게 색칠할 준비를 모두 마쳤다.

무엇보다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남다른 행보를 자랑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라필루스인 만큼, 이번 활동으로 다시 한번 차세대 걸그룹 프런티어로서의 눈부신 도약을 알릴 이들의 활약상에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