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파워 걸크러시’

오는 12일 유닛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우주소녀 더블랙'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오는 12일 유닛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우주소녀 더블랙'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WJSN) 두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 데뷔를 앞두고 걸크러쉬 매력을 예고했다.

6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대거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엑시는 주황빛 조명 아래 블루 슈트를 입고서 물오른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블루 재킷에 받쳐 입은 화이트 크롭티가 엑시만의 시크함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팬츠에는 올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에너지도 발산했다.

보나는 보다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터프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과 코에 연출한 피어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것은 물론, 카메라를 향한 치명적인 눈빛까지 더해 걸크러시한 매력을 제대로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단체 컷에선 긴 테이블을 활용한 다채로운 포즈로 우주소녀 더 블랙의 비주얼 케미를 더욱 뚜렷하게 드러냈고, 분위기를 압도하는 멤버들의 은은한 카리스마와 조화로운 어울림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블랙 슈트에 이어 블루까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오픈되면서 우주소녀 더 블랙이 싱글 'My attitude'의 타이틀곡 'EASY(이지)'를 통해 보여줄 무대 비주얼에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우주소녀 더 블랙의 ‘My attitude’는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