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모드 '덤디덤디' 뮤비 티저영상 공개...스타일리시하게 변신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 / ⓒ시사포커스DB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내달 3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이고 있다.

31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덤디덤디 (DUMDi DUMD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햇볕이 내리쬐는 어느 여름 날, 나무 한 그루 없는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오픈 카를 타고 달리던 소연은 사막 한가운데 생뚱맞게 위치한 낡은 모텔 앞에 서게 되고, 커다란 짐 가방을 들고 예고 없이 나타난 소연을 카페테리아 안의 슈화가 발견하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구아나와 앵무새, 캠핑카와 말 등 이국적인 요소로 가득한 의문의 장소에서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더불어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변신과 당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여름 가요계에 또 한번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신곡 '덤디덤비 뮤직비디오 티저 /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곡 '덤디덤비 뮤직비디오 티저 /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