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발표 신곡 '낫 샤이' 컴백 포스터 및 티저 기습 공개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 ⓒ시사포커스DB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31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에 신곡 ‘Not Shy’의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내달 17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 이후 5개월 만에 새 노래 ‘Not Shy’로 뜨거운 여름 가요계를 달굴 전망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더불어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ITZY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 

전작인 ‘WANNABE’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ITZY(있지) 컴백 티저영상 / ⓒJYP
ITZY(있지) 컴백 티저영상 / ⓒJYP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