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매트리스 함께 구매하면, 포엠 침대 할인

한샘이 한샘몰서 ‘포엠’ 침실가구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한샘이 한샘몰서 ‘포엠’ 침실가구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침실을 호텔식으로 꾸밀 수 있는 아트월 디자인의 ‘포엠’ 침실가구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침실 꾸밈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식 인테리어가 가능한 호텔침대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많아져, 침실 공간을 편안한 분위기로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이에 한샘은 집을 호텔 같은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 할 수 있는 호텔침대인 포엠 침실가구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엠 호텔침대는 침대 헤드, 협탁, 화장대 등의 높이와 색상이 동일하게 만들어져, 벽에 붙여 일렬로 배치하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것처럼 통일감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침대 헤드와 협탁 간접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오는 31일까지 포엠 침대를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할인 받을 수 있고, 1만 원을 추가하면 Q사이즈 매트리스를 K사이즈로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엠 침대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세트상품인 ‘플로라’ 호텔 침구 50% 할인 쿠폰이나 ‘브리스’ 메모리폼 베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택 제공 한다.

한샘 관계자는 “스테이케이션이나 홈캉스 같은 호텔식 인테리어와 관련된 키워드는 침실 꾸밈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내 집에 손쉽게 호텔식 인테리어를 구현해 할 수 있는 포엠 침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