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정부 지원 환급 10% 외에 10%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시사포커스 / 정유진 기자] 전자랜드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극 동참하면서 국민들에게 혜택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광고를 제작하면서 미스터트롯의 출신 가수 나태주를 TV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사진=전자랜드)

나태주는 이번 전자랜드 광고에서 화려한 태권도 군무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혜택을 소개한다. 

나태주는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 소속으로, ‘미스터트롯’에서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활용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진출하한 바 있다.

나태주는 2018년 태권도 품새 세계 랭킹 1위를 기록한 태권도 선수 출신이며, 작년 9월 혼성 아이돌 그룹 K타이거즈 제로로 데뷔한 이색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전자랜드측은 “방송에서 밝고 건강한 모습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던 나태주의 이미지를 광고에 활용하고 싶어 모델로 발탁했다”며 “세계 랭킹 1위 태권도 선수이자 국민 예능에 출연했던 가수와 함께 하는 만큼 전자랜드도 국가대표급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정부 지원 환급 10% 외에 자체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