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간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출 위한 파트너십 구축

사진 / 롯데쇼핑
사진 / 롯데쇼핑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동원F&B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업무제휴 협약’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자를 분석하고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공동 상품개발 및 행사기획,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아울러 롯데쇼핑 e커머스는 동원F&B가 보유한 동원, 양반, 리챔 등의 대표 브랜드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시즌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롯데닷컴 등 운영쇼핑몰의 판촉 플랫폼을 활용해 각 브랜드에 최적화 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동원F&B는 롯데쇼핑 e커머스를 위한 단독특사상품을 운영하며 돌아오는 설 명절에는 단독상품을 활용한 명절 기획 선물세트도 선보이는 것을 고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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