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대전 합류...새 음반 예고 영상 공개 "美빌보드 집중 조명"

▲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컴백 스케줄 ‘SUPER JUNIOR 8TH ALBUM COMEBACK TRACK’에 따르면 이날부터 3일간 총 3개의 ‘Black Suit’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더욱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슈퍼주니어가 타이틀 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우고 있다.

1일 슈퍼주니어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Black Suit’ 첫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컴백 스케줄 ‘SUPER JUNIOR 8TH ALBUM COMEBACK TRACK’에 따르면 이날부터 3일간 총 3개의 ‘Black Suit’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더욱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들의 컴백을 앞두고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10월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같은 날 선공개한 ‘비처럼 가지 마요(One More Chance)’를 집중 조명하며, “팝-락 발라드 장르인 이번 곡은 절묘하게 고조되는 멜로딕한 보컬로 진한 감수성을 내뿜는다”고 했다.

이어 “은혁의 랩을 포함해 과거를 비추는 가사로 이루어진 해당 곡은, 가요계에서 10년 이상 활동한 케이팝 아이콘인 슈퍼주니어만의 성숙함을 환기시켜준다”고 자세히 소개키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내달 6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