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검사 역 처음, 캐릭터 연구 힘썼다"

▲ 31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정은지는 성공욕에 활활 불타는 신임검사 ‘서이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 ⓒJT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언터처블’ 속 배우 정은지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31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정은지는 성공욕에 활활 불타는 신임검사 ‘서이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정은지의 뒤편에 걸려있는 법복과 쌓여있는 서류 뭉치, 늦은 시간까지 일에 열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검사로서의 바쁜 삶을 짐작케 한다. 동시에 어딘가를 예리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그의 모습에서 검사로서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이와 함께 고위간부로 보이는 중년의 남성에게 명함을 건넨 정은지는 두 손을 모아 공손히 인사를 하는가 하면 능청스러운 미소로 자기 어필 중인데 능숙한 자세를 통해 그가 ‘아부의 프로’임을 느낄 수 있다. 

더욱이 정은지는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내고 거리를 내달리고 있다.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뽐내는 정은지의 모습에서 출세지향적 검사 서이라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나며, 향후 그가 선보일 검사 연기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같은 날 정은지는 “기존에 생활 연기는 많이 했지만 검사 역할은 처음이다. 검사 역이 나오는 영상을 많이 찾아 보며 그것을 토대로 캐릭터 연구에 힘썼다”고 전하며 “서이라는 나와 닮은 점이 많다. 원하는 바가 있으면 그것을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여성이다. 열심히 연기에 임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 분)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