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아가 지대로 한번 즐겨줘 봐~?"...아이언맨급 웃음 장착

▲ 3일 제작진 측은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38살 동갑내기 부부가 20살 대학생으로 인생체인지 되는 코믹 공감 두 번째 티저 예고을 공개했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KBS ‘고백부부’의 두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진다.

3일 제작진 측은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38살 동갑내기 부부가 20살 대학생으로 인생체인지 되는 코믹 공감 두 번째 티저 예고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는 “만일 당신이 과거로 돌아간다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1999년으로 돌아간 장나라-손호준의 놀란 토끼 눈에서 시작된다. 

또 “엄마! 나 진짜 20살 맞지~?”하는 손호준의 대사와 함께 손호준에게 사정없이 등짝 스매싱을 날리는 아빠 김병옥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지금의 난 옛날의 내가 아니야~ 중년의 노련함과 아이언맨 슈트 버금가는 젊음까지 딱 장착했잖냐~”라는 자신감 폭발 속에 ‘심쿵 팔뚝 핏줄’의 20살 탄탄한 몸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더불어 20살로 돌아간 장나라도 감출 수 없는 주부본능으로 웃음을 터트린다. 장나라는 폭풍 학식 먹방을 보여주는데 한보름이 “왜 이렇게 빨리 먹어?”라고 놀라자 손을 가로저으며 “너도 애 놔봐~”라며 아무렇지도 않은 듯 비빔밥을 폭풍 흡입하는 주부본능을 드러내 장나라의 코믹변신에 기대를 한층 높인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