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G마켓, 아우터웨어 및 브랜드 쇼케이스
K2, 기술력 집약한 아웃도어 고기능성 방수자켓 선보여

최근 낮 기온은 영상을 웃돌면서 겨울이 옅어지고 봄이 싹트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절기 아이템 등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고 패션업계에서는 신상품을 내놓았다. ⓒ시사포커스DB
최근 낮 기온은 영상을 웃돌면서 겨울이 옅어지고 봄이 싹트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절기 아이템 등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고 패션업계에서는 신상품을 내놓았다.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비가 내리고 싹이 트는 우수가 지났고 다음달 5일이면 개구리가 잠에서 깬다는 경칩이다. 또 최근 낮 기온은 영상을 웃돌면서 겨울이 옅어지고 봄이 싹트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절기 아이템 등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고 패션업계에서는 신상품을 내놓았다. 쿠팡은 바람막이 등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G마켓과 옥션은 삼성물산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K2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 코어 방수자켓을 출시하며 봄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27일 쿠팡은 다음달 3일까지 바람막이 등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트렌치코트 등 1000 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선보인다고. 참여브랜드는 나이키, 마인드브릿지, 노스페이스, 나인, 휠라 등이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이 시기 패션트렌드를 반영해 3가지 키워드(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를 선정해 다양한 아우터를 키워드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인게 특징이다.

또 쿠팡은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스타일링 추천 아이템에서는 티셔츠, 니트웨어, 데님팬츠, 원피스, 플랫슈즈, 크로스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설렘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27일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연다.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또 이번 기획전에 무료 반품 지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 쇼케이스에 참가하는 할인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4종이다. 빈폴의 경우 최대 30% 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이 마련된다.

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쇼케이스 특가 딜 상품도 마련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행사기간에 구매한 상품의 경우 ID당 총 1회 무료 반품을 지원하고 브랜드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장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삼성물산의 패션 브랜드를 G마켓, 옥션 고객에게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무료 반품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패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27일 K2는 계절이 바뀌면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외부 활동을 할 때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 코어 방수자켓을 출시했다.

이 자켓은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카라코람 산맥에서 모티브를 얻었고 K2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자켓이다.

K2에 따르면 이 자켓은 일본 도레이사 엔트란트 필름을 적용한 K2 DRY 소재를 사용해 방수기능이 뛰어나고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또 움직임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 설계로 산행시에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 같은 장점으로 산행과 캠핑, 여행 등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변화 무쌍한 봄 날씨 아웃도어 활동에는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이 필수”라며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해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카라코람 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