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스포일러 오픈⋯의문의 단어 다섯 가지 눈길

키워드 스포일러 이미지 / ⓒ티오피미디어
키워드 스포일러 이미지 / ⓒ티오피미디어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그룹 틴탑이 본격 컴백 시동을 걸었다.

내달 4일 컴백에 앞서 틴탑(천지, 니엘, 리키, 창조)은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 키워드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투명한 노끈', 'TEMPTATION(유혹)', '직무유기', 'Whisper of the devil(악마의 속삭임)', '극한의 game(극한의 게임)' 등의 단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향수 뿌리지마', '니가 아니라서(Missing You)', '아침부터 아침까지(ah-ah)' 등 독특한 가사로 주목받았던 틴탑. 이번 앨범 키워드 역시 의문을 품게 하는 다소 생소한 단어로 포인트를 둬 더욱 흥미롭다. 

공개된 키워드를 통해 또 한 번 틴탑스러움으로 무장한 음악과 돌아올 틴탑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3년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선 틴탑은 키워드 스포일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앨범 발매 후 틴탑은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멤버들과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이 데뷔 13주년을 함께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TEEN TOP [4SHO]'는 틴탑이 팬들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팬들을 향한 네 멤버의 약속과 감사한 마음을 앨범에 녹여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