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확 날려줄 국민 히트곡 예고…국민그룹 귀환

코요태가 7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 ⓒ제이지스타
코요태가 7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 ⓒ제이지스타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국민그룹' 코요태가 7월 컴백을 확정지으며 올여름 가요계 제패를 예고했다. 

13일 소속사 측은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오는 7월 컴백을 확정짓고, 올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국민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싱글 'LET's KOYOTE'(렛츠 코요태)로 팬들을 만났던 코요태는 약 8개월 만에 신곡 발매를 알려 올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코요태가 7월 컴백을 알리면서, 더위를 싹 가시게 해줄 코요태만의 시원한 창법이 담긴 신곡에 대해서도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서 작년 8월 서머송 'GO'(고)를 내놓으며 여름 가요계를 사냥했던 코요태가, 이번에는 어떠한 히트송을 탄생시킬지 기대가 높다. 

앞서 코요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에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여름 컴백을 예고했던 바, 곧 베일을 벗을 코요태 신곡 또한 두 글자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는 앨범 발매와 여러 축제 무대는 물론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음악과 예능을 통해 두루 활약하며 대중을 만나왔다. 

지난해 '영웅'과 '반쪽'을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던 코요태가 여름에 또 다시 기지개를 펴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