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크 브랜드 두 번째 제품 트러플 파스타 출시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삼양식품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 ⓒ삼양식품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삼양식품이 불닭 외 히트상품을 만들기에 진심이다.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두 번째 제품인 이번엔 트러플 파스타를 출시했다.

4일 삼양식품은 작년 12월 론칭한 쿠티크 브랜드 두 번째 제품을 선보였다. 첫 제품은 건면을 사용한 짜장라면을 선보인 바 있다. 두 번째 제품으로 트러플 원료가 더한 크림 파스타인 ‘쿠티크 트러플 파스타’다.

삼양식품은 풍미가 진한 크림 파스타 맛을 구현하기 위해 액상 소스와 함께 분말수프를 별도로 구성했다. 또 브로콜리와 양송이 푸레이크를 통해 식감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 식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면은 첫 번째 제품과 마찬가지로 건면이며 형태는 넓은 페투치네 스타일이다. 면이 넓을 경우 소스가 잘 묻어난다. 삼양식품은 짜장이라구요에서 이와 같은 시도를 한바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쿠티크 브랜드의 차별화된 건면의 맛과 식감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는 메뉴로 파스타를 선정하고,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을 활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며 “앞으로 쿠티크를 프리미엄 건면과 HMR(가정간편식)의 통합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