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자급제 판매 확대 위해 혜택 多
이통 3사·유통 채널도 고가 사은품 내걸어

삼성 갤럭시 S22+ 이미지.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S22+ 이미지. ⓒ삼성전자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22’ 시리즈를 공개하고 14일부터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물론 유통 채널들도 사은품을 내걸고 사전 예약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구매 후 2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파손 보상,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권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 ‘갤럭시 S22·S22+’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으로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탭S8 ▲더 프리스타일 등 갤럭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 S22 시리즈 전용 NFT 1종 ▲갤럭시 워치4 30% 할인 쿠폰 ▲OneDrive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50개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 후 개통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김연아·페이커·김한별 등 셀럽과의 스페셜 체험(체험 별 각 22명),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명), VIP건강검진(20명), 헬스케어 이용권(40명), 호텔 플랫폼 이용권(80명), 액티비티 체험권(150명),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 1개월 이용권(640명)을 증정한다.

또 가상 자산 거래소 코빗과 손잡고 NFT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개통을 완료하고 3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천 명을 추첨해 SK텔레콤과 피치스의 NFT 각각 1개씩을 증정하며, 등급별로 구독 상품 T우주 상품권,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피치스 VIP 멤버십, 피치스 콜라보 패션 굿즈 등 멤버십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고객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제공되며, 코빗은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동통신 3사와 유통 채널도 사은품을 내걸고 사전 예약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SK텔레콤
이동통신 3사와 유통 채널도 사은품을 내걸고 사전 예약자를 끌어 모으고 있다. ⓒSK텔레콤

KT는 사전 예약 가입자에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년 이용권 또는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 또는 ‘LAMY S펜’을 추첨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은 KT 갤럭시S / 노트 / Z시리즈 4회 이상 기기 변경한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매니아’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매니아로 갤럭시S22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삼성 정품 듀오패드, 정품 어댑터 케이블이 포함된 ‘갤럭시매니아 패키지’를 사전개통 하루 전 배송으로 받게 된다. 이외에도 ▲갤럭시북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인덕션 등 다양한 삼성 가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2 사전 예약 기간 매일 22명(8일간, 총 17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룰렛에 당첨된 예약 고객이 단말기를 개통하고 지인 결합 상품인 ‘U+투게더’에 가입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을 통해 당첨된 총 1500명에게는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무너’가 그려진 갤럭시 S22 전용 액세서리도 선물한다.

공식온라인 몰인 ‘유샵’에서는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과 제휴해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샤넬 카드홀더 ▲프라다 버킷햇 ▲한정판 운동화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갤럭시탭S8 등도 선물할 계획이다. 유샵을 통해 사전 예약한 선착순 2022명에게는 개통 첫날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팡에서 S22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웨어러블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23일부터 발급되는 이 쿠폰은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제품에 적용된다.

마켓컬리에서는 지정된 4개 카드(신한, 국민, 롯데, 우리)로 결제 시 정상가에서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S22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21일 밤 11시까지의 사전예약 고객을 추첨해 갤럭시탭S8(1명)과 마켓컬리 적립금 5만원(30명), 3000원(500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