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기타 품목까지 2만2000여대 판매
창사 이래 첫 월 매출 ‘600억’대 시대 열어

바디프랜드가 5월 전체 매출액 656억 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5월 전체 매출액 656억 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바디프랜드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바디프랜드가 5월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가정의 달 수혜를 톡톡히 봤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안마의자만 576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액 656억 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안마의자 매출은 기존 월 최대 기록이었던 지난해 5월 493억 원보다 20%가 증가한 수치다. 판매량으로도 1만7547대(설치 기준)를 기록하며 기존 최고 실적(1만5209대)을 뛰어넘었다.

전체 월 매출 역시 기존 최고치였던 546억 원 대비 20% 증가하며 월 매출 600억 원대 시대를 열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메디컬R&D(연구개발)센터를 비롯한 연구 조직을 통해 축적한 압도적인 헬스케어 기술력과, 임상시험으로 입증해 가고 있는 안마의자의 건강 증진 효과가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업계 유일 양·한방 전문의를 포함한 의료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메디컬R&D센터가 안마의자를 직접 연구개발하고, 바디프랜드를 사용함에 따른 건강상의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해 가고 있는 것이 호실적의 주된 요인이라는 것. 

전통적인 성수기인데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역시 이번 실적의 배경으로 작용했다. 본인 건강을 위한 것은 물론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을 위한 선물로 많은 소비자들이 바디프랜드를 찾았다는 얘기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선택해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 건강을 위한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해 더 진보된 헬스케어 기술로 보답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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