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빌론 지원사격 더해진 'STAY' 오는 9월 3일 발매

ⓒWH CREATIVE
ⓒWH CREATIVE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과거 H.O.T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장우혁이 신곡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

23일 소속사 측은 “장우혁이 오는 9월 3일 싱글 ‘STAY’(스테이)로 컴백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장우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장우혁은 푸른색의 머리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하면, 감은 눈으로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번 ‘STAY’에는 국내 대표 알앤비(R&B) 뮤지션 베이빌론(Babylon)이 피처링으로 참여, 장우혁과 보여줄 시너지에도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중국에서 가수는 물론 연기자, DJ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장우혁은 ‘STAY’로 대중에게 그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장우혁은 과거 국내 대표그룹인 H.O.T의 멤버로 활약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후 팀이 해체한 뒤 JTL이라는 3인조로 활동하다가 솔로로 전향한 바 있으며 WH CREATIVE 대표, 댄스스쿨 뉴웨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5년 9월에 솔로 1집 ‘No More Drama’를 발표했으며, 대표 곡으로 ‘지지 않는 태양’, ‘'Flip Reverse’, ‘폭풍 속으로’ 등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