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주목! 올 여름 인턴 채용

SK증권 등이 하계 인턴을 채용한다. (사진 / 뉴시스)
SK증권 등이 하계 인턴을 채용한다. (사진 / 뉴시스)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잡코리아는 올 여름 주목할 만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29일 소개했다.

SK증권이 오는 4일까지 하계 인턴십을 모집한다.

SK증권은 하계 인턴십을 통해 전문 금융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부문은 글로벌, IB, 운용, 영업 등 4개 부문으로 4년제 이상 대학 휴학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한은 오는 4일까지, SK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한솔로지스틱스가 2019년 대졸공채 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한솔로지스틱스가 호남, 중부, 수도권 등 전국사업장에서 근무할 인턴을 모집한다. 국내외 정규대학(원)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올 8~12월까지 인턴 근무가 가능한 사람을 모집한다. 서류 및 1,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을 선발한다. 인턴 근무 후에는 근무평가 및 최종면접을 거쳐 정규직 전환을 결정하는 공채 연계형 인턴으로 운영된다. 정규직으로 전환되면 물류 운영 사업장 의무경험 기간을 거쳐 물류영업, 물류기획, 해외지원 부문 등으로 발령될 예정이다. 지원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자세한 모집 내용 및 접수방법 등은 잡코리아 신입공채 상세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가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

아르바이트 대표포털 ‘알바몬’을 운영 중인 잡코리아는 알바몬의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4기를 모집 중에 있다. 몬스터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등 기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직무 중심의 대외활동 프로그램. 실무 참여기회가 많은 데다 알차고 유익한 직무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대학생들이 꼭 참여해 보아야 할 대외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활동기간 중 시급2배 알바체험, 몬스터즈 캠프 참여, 알바몬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참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직무 교육강연 제공, 매월 활동비 지원, 총 500만원 상당의 수상 혜택도 주어진다. 몬스터즈 활동자는 잡코리아 인턴 및 공채 지원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실제로 몬스터즈 1기 출신이 잡코리아 정직원으로 몬스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알바몬 몬스터즈 4기는 오는 1일까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알바몬앱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가비아가 2019년 하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한 달에 한 번 노는 금요일, 무제한 간식 및 음료 제공, 직급 파괴 영문이름 사용 등 자유로운 기업문화로 알려진 가비아가 하반기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개발, 시스템엔지니어, 일반직군으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7일까지 서류를 접수, 인적성 검사 및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면 3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인턴십 프로그램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근무조건 등 모집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