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민, 죽지 않은 개그 본능? 동물 개그로 혼돈의 카오스!

▲ 28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김경민이 단짝 김용만과 함께 출연해 “일년에 한 번 방송을 하는데 올해에는 ‘라디오스타’와 함께하게 됐다”라며 기쁨을 표했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일년에 딱 한 번 방송에 출연하는 김경민이 올해에는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웃음을 준다.

28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김경민이 단짝 김용만과 함께 출연해 “일년에 한 번 방송을 하는데 올해에는 ‘라디오스타’와 함께하게 됐다”라며 기쁨을 표했다. 

이에 김용만은 김경민의 올해 첫 방송을 축하하며 페이스 메이커를 자처, 단짝 호흡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경민은 궁극의 기계치임을 공개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기계치인 그는 최근에야 문자 전송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물론 자동차 작동법을 몰라 차 안에 갇히는 등 온갖 기계치 증언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고. 
 
또한 김경민은 군대 시절 당시 씻지 못했던 에피소드를 밝히며 자신이 노푸족의 창시자임을 밝히는 등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김경민은 동물 개그로 스튜디오를 혼돈의 상태로 만들었고, 김국진을 멘토로 꼽으며 과거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국진은 김경민의 폭로에 크게 당황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