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1일 '하트셰이커' 컴백…리팩앨범 발매

▲ 27일 JYP측은 트와이스 각종 SNS를 통해 ‘Heart Shaker’ 로고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하며 내달 11일 발매를 알렸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트와이스가 내달 11일 ‘하트셰이커’를 공개하며 7연속 홈런을 예고하고 있다.

27일 JYP측은 트와이스 각종 SNS를 통해 ‘Heart Shaker’ 로고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하며 내달 11일 발매를 알렸다.

이번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Merry & Happy’의 타이틀곡은 ‘Heart Shaker’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발매되는 만큼 ‘Merry & Happy’라는 앨범 타이틀로 친근한 느낌을 더했다. 

또 하트 문양이 진동하는 듯한 로고 티저 이미지는 'Heart Shaker'라는 타이틀곡의 느낌을 잘 전달할 수 있게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와 더불어 트와이스 멤버들은 “저희 리패키지 앨범 ‘하트셰이커’ 티저가 나왔다”면서 “오늘 공개 팬사인회 때 팬들이 많이 여쭤보셨는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고 답해 드렸다”며 웃었다. 

이어 “‘라이키’ 활동 끝나서 아쉽지만 곧 ‘리패키지’ 앨범으로 빠른 시간 내에 찾아뵙겠다”며 “‘하트셰이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트와이스는 국내에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4관왕에 이어 음방에서 7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여기에 해외 유명 연예매체들이 집중 조명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