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는 야구 방망이, 입가엔 미소...역대급 악역 탄생 예고

▲ 23일 JTBC ‘언터처블’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김성균의 절대권력자의 두 가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 ⓒJT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김성균이 드라마를 통해 첫 악역을 맡는다.

23일 JTBC ‘언터처블’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김성균의 절대권력자의 두 가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김성균은 고개를 숙이고 무릎을 꿇은 노조 단체에게 야구 방망이를 휘두르며 무자비 본능을 폭발시키고 있다. 폭력으로 노조를 탄압하는 김성균의 잔혹성이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성균의 사회적 지위와 위엄이 그대로 드러난다. 북천시를 손아귀에 쥐고 있는 장씨일가의 장남인 김성균은 고위 간부들 사이에서 위엄을 펼치고 있다. 

김성균은 두 손을 모으고 자신에게 고개를 조아리는 사람들을 지켜보며 우월감에 젖어 상황을 즐기고 있다. 

특히 살짝 올라간 입꼬리와 탁자에 팔을 올린 거만한 자세에서 사람을 업신여기는 극중 장기서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더불어 김성균은 “드라마에서는 첫 악역이다. 이전 영화에서 연기했던 악역과는 다르게 장기서는 스토리가 있는 인물. 악랄하지만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었던 인간적인 심리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