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男心)넘어 여심(女心) 도 사로 잡는 걸크러쉬

▲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딘가를 향한 날선 눈빛 역시 눈길을 끈다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의 류화영의 치명적 반전매력이 담긴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25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류화영은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바꿔 무한 변신하는 장하리의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초밀착 블랙 드레스에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딘가를 향한 날선 눈빛 역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투명하고 맑은 눈망울로 보는 이의 경계를 순식간에 허물어버리는 청순미를 발산하는 류화영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비장하고 당찬 얼굴로 시위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모습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류화영의 하드캐리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극중 류화영은 뛰는 놈 위를 제대로 날아다니는 체조선수 출신 보험조사원 장하리를 연기한다. 나쁜 놈을 때려잡는 보험 범죄 조사를 위해서라면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이다.

한편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범죄 조사극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