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x청순' 파워 UP...'심쿵 스틸러' 예약

▲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돌아오는 배우 정소민 / ⓒ젤리피쉬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정소민이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15일 정소민의 소속사 측은 최근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가족극과 로맨스물의 장점을 다 끌어안으며 ‘로코퀸’에 등극한 정소민이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청순한 외모의 ‘홈리스’ 윤지호 역으로 다시 한 번 시청자의 마음을 찜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아이해’를 통해 남심을 넘어 여심까지 싹쓸이하며 ‘로코퀸’ ‘로코 장인’ 수식어를 얻었던 정소민은 숏커트의 단아한 모습으로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외적으로 표현해 큰 인기를 얻었다. 

한 남자를 향한 순정적인 사랑이 정소민의 상큼한 매력과 함께 배가된 것. 후반부로 갈수록 애절한 사랑 연기를 선보였던 정소민은 귀 뒤로 살짝 넘긴 숏커트가 주는 깔끔한 이미지로 애틋한 분위기까지 소화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아이해’를 통해 숏커트로 귀여운 매력을 살렸던 정소민은 이번에는 어깨를 살짝 덮는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러블리함을 더 높이고 청순한 여신 분위기를 덧입었다. 

함께 예고편과 스틸컷을 통해 공개된 변화된 모습에서 정소민은 ‘분위기 끝판왕’다운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을 풍기며 직업도 집도 없는 서른 살 윤지호를 다양한 표정으로 그려내며 ‘로코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