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카리스마 다크허임 포착...이토록 섹시한 허임이라니!

▲ 공개된 사진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차려입은 말끔한 차도남 비주얼의 허임은 신선하고 낯설다. 능청스럽고 잔망스러웠던 표정이 사라진 서늘한 눈빛의 허임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한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명불허전’ 김남길이 ‘멍뭉미’를 벗고 시크함을 과시한다.

7일 제작진에 공개한 사진 속 허임(김남길 분)의 확 달라진 비주얼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방송에서 허임이 속물 의원으로 살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천출이라는 신분에 대한 분노, 의원이지만 환자를 살릴 수 없다는 무력함과 울분을 토해낸 김남길의 명품 오열 연기는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런 가운데 같은 날 공개된 사진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차려입은 말끔한 차도남 비주얼의 허임은 신선하고 낯설다. 능청스럽고 잔망스러웠던 표정이 사라진 서늘한 눈빛의 허임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한다.

두 번째 조선행에서 조선왕복의 비밀을 알게 된 허임은 최연경과 함께 다시 서울로 돌아오게 된다. 무뎌졌던 상처가 다시 자극받은 허임은 한방병원에서 더욱 입신양명을 향한 길을 걸어가며 확 달라진 면모를 보여주게 될 전망. 

특히 허임의 주 무대는 신혜한방병원 VIP 병동이다. 노비를 치료했다가 환자는 물론 본인의 목숨까지 위협받았던 조선의 허임이 흑화해 서울 한방병원에서 어떤 사건들과 마주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최연경을 멀리하는 허임의 모습까지 공개돼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달라진 허임과 모든 과거를 알게 된 최연경과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