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울주 작천정 벛꽃축제' 개막식 축하공연과 함께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전해

가수 박군이 2년 연속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사진 좌측부터 가수 박군, 이순걸 울주군수, 김영철 울주군의회의장). 사진/울주군
가수 박군이 2년 연속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사진 좌측부터 가수 박군, 이순걸 울주군수, 김영철 울주군의회의장). 사진/울주군

[울산ㆍ경주 취재본부 / 김대섭 기자] 울산시 울주군 출신 가수 박군이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박군은 지난 23일 열린 ‘제5회 울주 작천정 벚꽃축제’ 개막식에서 축하공연과 함께 울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울주군은 밝혔다.

울주군은 이날 이순걸 군수와 김영철 군의장, 가수 박군과 그의 팬을 비롯한 관람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가수 박군은 울주군 언양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울산에서 보냈다. 15년간 직업군인으로 근무하다 2019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박군은 고향인 울주군에 살던 유년시절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게 받은 도움을 돌려드리고자 자선공연, 기부 챌린지, 수익금 불우이웃돕기, 고향사랑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가수 박군은 “고향사랑기부로 고향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내 고향 울주가 행복하고 활기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고향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마음이 고향사랑기부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울주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해 준 가수 박군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기부자와 군민이 공감하는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