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크림빵 60주년 기념 6.6배 큰 크림대빵 출시

최근 식품업계 대형 제품 출시로 이슈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이 크림빵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크림‘대’빵을 선보이며 펀슈머 트렌드에 올라탔다. ⓒSPC삼립
최근 식품업계 대형 제품 출시로 이슈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이 크림빵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크림‘대’빵을 선보이며 펀슈머 트렌드에 올라탔다. ⓒSPC삼립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최근 식품업계 대형 제품 출시로 이슈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이 크림빵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크림‘대’빵을 선보이며 펀슈머 트렌드에 올라탔다.

23일 SPC삼립은 헤리티지 브랜드 정통 크림빵이 출시 60주년을 맞이해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제품 뒷면에는 크림대빵을 활용한 여섯 입 만에 완빵하기,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축하케이크 활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 설명서를 첨부해 재미를 더했다.

크림대빵은 전국 편의점 및 삼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17일까지 60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속 종이 트레이 후면에 스티커 60을 찾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정통 크림빵 60주년을 기념해 압도적인 크기로 함께 먹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대형 크림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통 크림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