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모바일앱 ‘M-LIFE’ 리뉴얼을 기념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모바일 환경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보험업무 처리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업무별로 반복되는 공통 프로세스의 사용성을 개선했다. 자주 쓰는 기능인 로그인 및 인증의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증명서 발행, 팩스 및 이메일 보내기 기능 등 고객 편의를 높이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별 맞춤형 알림 서비스 및 생일 이벤트를 통해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메인화면과 계약사항 등 주요 업무 화면에 큰글씨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생명 M-LIFE를 통해 보험 업무처리 및 이벤트 동의 시 추첨을 통해 세라젬 M4 안마의자 1명, 신라호텔 서울 숙박권 5명,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43mm 10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2000명에게 증정한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인만큼 공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과 리뉴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디지털혁신을 통해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시장에서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