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베어' 이후 6개월만…청량함+긍정 에너지 무장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막강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온다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막강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온다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막강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를 발매한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차별화된 청량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Bubble (버블)'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버블'이라는 가사와 함께 터지는 비눗방울 효과음이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Bubble'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잔소린 버블 버블 버블"이라는 가사와 풍선을 부풀리는 듯한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져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앨범에는 'Bubble' 이외에도 스테이씨만의 당찬 다짐을 담아낸 'Not Like You (낫 라이크 유)',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낸 'I Wanna Do(아이 워너 두)', 소녀의 서툰 사랑을 그린 'Be Mine (비 마인)' 그리고 'Bubble'의 sped Up 버전과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앨범 발매 당일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