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타이틀곡 'CAKE'(케이크) 컴백…한여름 '정조준'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 ⓒJYP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 ⓒJYP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독보적 걸크러쉬로 무장해 팬들을 찾는다.

10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ITZY는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ITZY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게재하고 신보 분위기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ITZY는 쿨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비비드 색감의 스포티한 의상을 차려입은 입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서는 링 위를 떠올리게 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특유의 당당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묘한 긴장감마저 느껴지는 해당 영상 속 ITZY만의 스타일리시한 멋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보 'KILL MY DOUBT'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K팝 인기 그룹 곡을 만든 유수 작가진이 대거 참여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인기 작사가 이스란, 트와이스와 NMIXX(엔믹스) 곡을 작업한 당케(danke), 태연과 레드벨벳을 비롯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강은정 등이 크레디트를 수놓아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CAKE'는 트와이스 대표곡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를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여름마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ITZY가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특별한 시너지를 이룬 신곡 'CAKE'로 "여름 = ITZY" 필승 공식을 이어간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