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지원사격, 이 시대 살아가는 청춘들의 성장곡

ITZY(있지)의 새로운 여름청춘이 'BET ON ME'(벳 온 미)와 함께 서막을 올렸다 / ⓒJYP
ITZY(있지)의 새로운 여름청춘이 'BET ON ME'(벳 온 미)와 함께 서막을 올렸다 / ⓒJYP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31일 발매될 ITZY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 1번 트랙 'BET ON ME'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 독특한 연출, 5인 5색 청춘의 얼굴을 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무언가에 쫓기듯 어두운 터널 속을 달리던 다섯 멤버들은 마침내 탈출구를 발견하고 환한 빛을 향해 나아간다. 

"그래도 I choose me, I bet on me"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는 뮤직비디오는 "두렵긴 해도 불안한 날 믿어줄 건 나뿐"이라는 가사처럼 방황해도 결국 해답을 찾아내고야 마는 우리 청춘의 모습과 어우러져 ITZY 특유의 당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신곡 'BET ON ME'는 세상 앞에서 홀로 서서 외로움과 두려움을 맞닥뜨린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록 베이스의 업템포 R&B 장르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노랫말을 썼다.

ITZY 멤버들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성장곡이기도 한 'BET ON ME'는 내면에 불안감과 자신감이 공존하는 상황과 오랜 고민의 과정 속 확고해진 자신감을 노래한다. 

신보 'KILL MY DOUBT'의 포문을 여는 트랙이자 앨범이 지닌 메시지를 관통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CAKE'와도 유기적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