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 컴백…강렬한 색채 무장 예고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알러지'(Allergy)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알러지'(Allergy)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오는 15일 컴백을 앞두고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9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ergy'(알러지)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콘셉트 이미지는 오는 10일 선공개되는 수록곡 'Allergy'(알러지)의 뮤직비디오의 무드를 먼저 느낄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는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이번에도 강렬한 색채로 무장한 (여자)아이들만의 음악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또한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