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행복지수 100% 이미옥에 이어 '국어교수 나은미 役'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캐스팅된 황보라 / ⓒ시사포커스DB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캐스팅된 황보라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황보라가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캐스팅,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5일 소속사 측은 "황보라가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에 나은미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은 2급 국가기밀인 수능 출제위원단에 어쩌다 합류한 국어 교사 맹보람(이선빈)이 외부 차단 합숙생활을 하면서 겪는 40일간의 파란만장한 이야기. 모두가 궁금하지만 아무도 알 수 없었던 수능 출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린 블랙 코미디다.

황보라는 '수능, 출제의 비밀'에서 국어 교수 나은미 역을 연기한다. 나은미는 서울대 출신의 지방대 국문과 교수이자 학창 시절 '미스 서울대'로 통하던 미모의 소유자로 등장, 극에 색다른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중인 황보라는 최근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행복지수 100% 사랑스러운 엄마 이미옥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황보라는 지난해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여우 조연상을 받은 것에 이어 최근 개최된 '2022-2023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캐스팅 소식까지 알리며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황보라는 현재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