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6월 9일 컴백한다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6월 9일 컴백한다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오는 6월 9일 컴백일을 확정 짓고 출격 준비에 한창이다.

20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일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다양한 색이 혼합된 배경에 'JOY'라는 단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상단에는 이번에 공개되는 앨범이 woo!ah!(우아!)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며,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는 정보가 포함돼있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첫 미니앨범에는 팬들이 즐겁게 들을 만한 다양한 음악들을 담았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0년 5월 13일 데뷔한 그룹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데뷔 후 2년 동안 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앞서 컴백을 앞두고 데뷔 2년을 맞이한 바 있는 woo!ah!(우아!)의 리더 나나는 "많이 서툴고 어색하지만 항상 초심 잃지 않고 열정 넘치는 나나가 되겠다"면서 "와우가 있어 woo!ah!(우아!)도 있다는 사실 꼭 마음에 품고 지내겠다"라고 말했다.

우연은 "2주년 축하해줘서 고맙다. 앞으로 함께할 모든 순간을 더 집중해서 느끼고, 추억하고, 밀도 있게 간직했으면 좋겠다"면서 "와우에게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