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코믹 드라마로 제대로 뭉쳤다...연기력 X 신선함 200% 조합

드라마 '원더우먼'을 통해 이하늬와 이상윤이 호흡을 맞춘다 / ⓒ시사포커스DB
드라마 '원더우먼'을 통해 이하늬와 이상윤이 호흡을 맞춘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배우 아하늬-이상윤-진서연-이원근이 SBS  ‘원 더 우먼’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20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 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 스토리를 그린 코믹드라마다.

이하늬는 2019년 SBS ‘열혈사제’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 극중 이하늬는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 조연주 역과 재벌 며느리 강미나 역으로 1인 2역에 도전, 드라마의 타이틀롤로 극을 이끌 전망이다. 

이상윤은 첫사랑에 대한 순정을 간직하고 있는 재벌 3세 한승욱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극중 기억상실에 걸린 조연주와 얽히고설키는 인물.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들며 쾌활함과 진지함, 따뜻함과 차가움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이상윤 역시 2019년 SBS ‘VIP’ 이후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으면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에 경신에 나선다.

진서연은 한주그룹 장녀이자 강미나의 시누이 한성혜 역으로 등장, 뛰어난 능력을 가졌음에도 보수적인 재벌 세계에서 단지 여성이라는 이유로 늘 후계 구도에서 밀려나 있는 인물을 담아낸다. 

지난 1월 의무경찰 복무를 마친 후 약 3년 만에 ‘원 더 우먼’으로 복귀를 알린 이원근은 조연주와 사법연수원 동기 안유준 역으로 출연한다. 안유준은 연수원 교수들 사이에서 사윗감 후보 1위로 뽑힐 만큼 수려한 외모와 탁월한 두뇌, 겸손한 심성을 두루 갖추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 SBS ‘굿캐스팅’, ‘언니는 살아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상류사회’ 등에서 장르를 불문하고 확고한 색깔과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여 왔던 최영훈 감독이 코미디 장르로 출격,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