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돼 행복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드림하이2'에 이어 '이미테이션'으로 대중들을 찾는다 / ⓒ시사포커스DB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드림하이2'에 이어 '이미테이션'으로 대중들을 찾는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KBS ‘이미테이션’ 박지연이 ‘드림하이2’에 이어 ‘이미테이션’을 통해 아이돌 역할을 맡게 된 것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21일 KBS 제작진 측에 따르면 박지연은 극중 아이돌계에서 가장 잘 나가는 TOP 여자 솔로 ‘라리마’로 분한다. 라리마는 타고난 끼와 매력으로 K팝을 평정한 워너비 섹시 아이콘으로 도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청자를 홀릭시킬 예정이다.
 
특히 박지연은 과거 드라마 ‘드림하이 2’에 이어 ‘이미테이션’을 통해 또 한번 아이돌 역할을 맡게 된 것과 관련해 “‘드림하이 2’에서는 허쉬라는 걸그룹에 속해 자신의 꿈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성장해나가는 젊은 청춘을 연기했다면, 이번에는 그룹이 아닌 톱 솔로 여가수로서 화려하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했다.

또 극중 캐릭터에 대해 “라리마는 누구나 인정할 실력과 외모 그리고 반전 걸크러시를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다”라고 밝힌 뒤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뿐만 아니라 그 속에 숨겨진 내면의 상처와 외로움까지 입체적으로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박지연은 “평소 외출할 때 가방조차 들고 다니지 않을 만큼 편한 차림으로 다니지만 대중 앞에 설 때는 최선을 다해 임하려고 한다. 라리마를 연기하면서 그런 부분들이 제 자신과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박지연은 함께 호흡을 맞춘 정지소(마하 역), 이준영(권력 역)에 대해서도 “이준영 씨와의 케미 점수를 매긴다면 당연히 만점을 주고 싶다”면서, “이준영 씨도 연기 활동 이전에 아이돌 활동을 했었기 때문에 서로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연기할 수 있어서 호흡이 너무 잘 맞았다”고 전해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이와 함께 박지연은 “정지소 씨는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다. 이에 극중에서는 서로 대립하는 부분이 있지만 실제로는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혀 관심을 고조시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