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끼리 적으로 삼는 행위는 문 정부의 좌파 사회주의 전환 가속화하는 매국행위”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오훈 기자

[시사포커스 / 김민규 기자]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미래통합당이 출범하는 17일 “자유통일당의 김문수 전 지사와 전광훈 목사, 우리공화당의 조원진 의원, 그리고 홍문종 의원과 이정현 의원 등도 모두 우파 보수의 통합에 동참하길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미래통합당의 출범은 4·15총선 승리를 위해 크게 전진하는 첫 발걸음”이라며 이같이 촉구했다.

그는 이어 “지금은 본인의 정치적 입지를 따지고 출마 여부를 따지는 게 중요하지 않다”며 “우파 보수끼리 배척하고 적으로 삼는 행위는 자신의 몰락은 물론 문재인 정부의 좌파 사회주의 체제 전환을 가속화하는 매국행위이자 역사의 죄인으로 기록될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김 의원은 “자신을 희생하고 나라를 구하는 마음으로 모든 판단을 내려야 할 때”라며 “저도 우파 보수의 4·15총선 승리와 좌파 사회주의 문 정권의 타도를 위해 어떤 궂은 일, 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겠다”고 역설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그는 “주말 동안 청년 중도를 표방하는 ‘브랜드뉴파티’, 청년정당 ‘같이오름’, 정책정당 ‘젊은보수’ 3개 정당이 통합당에 합류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젊은 청년들에게도 문 정권의 심판보다 더 시급하고 중대한 가치는 없기에 합류한 것”이라며 “이들의 합류로 우파 보수가 더욱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한 발 더 나아가 김 의원은 “이제 통합이 이루어진 만큼 미래통합당의 모든 인사들은 과거를 깨끗이 잊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며 “4·15 총선 승리의 그날까지 백척간두에 선 절박한 심정으로, 백의종군하는 심정으로 총선 승리에 매진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