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판매한 떡갈비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주장 나와
현대홈쇼핑 관계자 "촬영한 이미지 받아 품질 검사 진행할 예정"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 떡갈비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환불 조치를 이미 완료했다"고 말했다. (사진 / 네이트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 떡갈비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환불 조치를 이미 완료했다"고 말했다. (사진 / 네이트판)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된 떡갈비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홈쇼핑 떡갈비에서 이물질이 나와 이가 나갈뻔 함’ 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물질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지난 주말 현대홈쇼핑에서 유명 셰프 둘이서 이름을 걸고 하는 떡갈비를 구입했다”며 “이미 많이 팔린 떡갈비였고 인터넷에서 극찬만 가득해 시키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달한 뒤) 집에 도착하자 후라이팬에 떡갈비를 구워서 온 가족이 먹고 있는 중간에, 남동생이 ‘악’하고 소리를 지르며 이 한쪽을 부여잡았다”며 “뱉어낸 손에는 큰 상아조각 같은 것이 있었으며 아이 어금니 유치 수준의 크기였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이건 명백히 음식 제조 과정에서 나온 이물질이라고 생각해서 홈쇼핑 측에 전화를 했다”며 “하지만 현대홈쇼핑은 해결해 줄 수 없고 공장 측의 번호도 알려줄 수 없으며 직접적으로 연락할 수도 없다는 말만 되풀이 했다”고 밝혔다.

작성자는 “당시 홈쇼핑을 볼 때 쇼호스트가 떡갈비에는 뼈가 없어 아이나 노인이 먹기에 좋다는 말을 했는데 그 말을 믿고 구매했더니 동생의 이가 나갈 뻔 했다”며 “화가 나고 울화통이 터진다”고 끝맺었다.

이에 대해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환불 조치를 이미 완료했다”며 “고객이 촬영한 이미지를 받아서 품질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