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몽사몽 하지만 너무너무 감사하다...아직 실감이 안나"

▲ 22일 EXID는 소속사 측을 통해 “지방 갔다가 돌아가는 길인데 자다가 1위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비몽사몽 하지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실감이 안 난다. 현장에서 팬들이랑 같이 즐겼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덜덜덜’로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하고 소감을 전했다.

22일 EXID는 소속사 측을 통해 “지방 갔다가 돌아가는 길인데 자다가 1위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비몽사몽 하지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실감이 안 난다. 현장에서 팬들이랑 같이 즐겼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다”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특히 멤버 하니는 “상상도 못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이 들려서 기분이 너무 좋다. 솔지 언니도 다들 축하하고 고생했다고 연락이 왔다”며 같이 활동하지 못하는 솔지의 소식도 함께 전했다.

정화는 “열심히 한 보람이 있다. 회사도, 멤버들도, 레고(팬클럽명)들도 이번 ‘덜덜덜’을 위해서 모두가 열심히 했는데 그것에 대한 상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앞서 전날 EXID는 V 라이브 방송을 통해 SBS MTV ‘더쇼’ 1위 축하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며 이번 음반으로 첫 1위를 달성했다.

특히 EXID의 ‘덜덜덜’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일명 ‘수능 금지곡’이라 불리며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유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