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부터 빅볼까지...송은이의 힐링여행에 '김영철 당황'

▲ ⓒJTBC '님과함께'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영철이 ‘가상 아내’ 송은이 앞에서 “나랑 안 맞아”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13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 당시 김영철과 송은이는 가상결혼 시작과 함께 부푼 마음을 안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이어 송은이가 직접 짠 코스대로 신혼여행을 즐기기로 한 김영철은 ‘결혼꿈나무’답게 “신혼여행 로망이 있다.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며 잔뜩 들 뜬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송은이는 패러글라이딩부터 큰 공에 들어가 언덕을 구르는 빅볼까지 익스트림 스포츠 코스를 준비해 ‘힐링 여행’을 꿈꾸던 김영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결국 송은이의 로망대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강제 체험한 김영철은 넋이 반쯤 나간 채로 "이게 누나가 원하던 로망이었냐. 나 스포츠 좋아하는 여자랑 안 맞는 것 같다"라며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은 신혼여행지에서 불청객을 만났다.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 둘만의 시간을 보내다 숙소로 갔다가 이미 체크인이 됐다는 뜻밖의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 

이어 태연하게 자신들의 숙소 문을 열어주는 개그맨 김수용과 마주하고는 경악했다. 김수용은 “감히 너희들끼리 신혼여행을 와?"라며 당황한 두 사람에게 오히려 따져 물었다. 앞서 김수용은 송은이와 김영철의 가상 결혼식 청첩장을 받을 당시 “결혼식은 못 가고 대신 신혼여행은 같이 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