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10일 출연 소식 전해

▲ ‘잘먹겠습니다’ 김소혜-전소미 특별한 케미 보여줄까 / ⓒ Mnet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김소혜와 전소미가 출연한다.
 
8월 10일 여러 매체에서는 아이오아이의 김소혜와 전소미가 JTBC ‘청춘식당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잘 먹겠습니다’는 게스트들이 자신의 단골 식당의 좋아하는 음식을 소개하고,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그 음식에 얽힌 사연까지 함께 소개하며 토크와 먹방이 함께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이다. MC는 문희준, 조세호, 양세형이 맡았다.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전소미는 개그맨 문세윤, 가수 테이와 함께 출연해 자신만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소혜는 지난 ‘어서옵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오랜만에 하는 개인 예능활동이라 더더욱 기대된다.
 
김소혜는 팽귄이라는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또한 노력의 아이콘이라는 예능에서 활용하기 좋은 설정도 있다. 무엇보다 귀여운 외모와 톡톡 튀는 리액션도 예능에 잘 어울린다.
 
지난 완전체 활동보다 이번 유닛 활동으로 조금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따로 예능에까지 출연하게 됐다. 이번 예능에서의 활약 여부에 따라 더 많은 예능 섭외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이다.
 
전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아이오아이에 합류해 이미 여러 예능에 초대된 바 있다. 특유의 당돌하고 활발한 매력으로 이미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였다.
 
또한 김소혜와 전소미는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를 통해 수갑을 차는 벌칙을 받아 하루종일 붙어 지내며 특별한 케미를 보인 바 있다.
 
한편, JTBC ‘잘 먹겠습니다’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