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0일 방송에서 아이오아이 출연

▲ ‘잘먹겠습니다’ 김소혜, 화제성 ‘갑’ 예능활동 청신호? / ⓒ JTBC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전소미가 출연했다.
 
8월 20일 방송된 JTBC ‘청춘식당 잘먹겠습니다’에서는 아이오아이 김소혜, 전소미, 테이, 문세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대식가 특집으로 그려졌다.
 
대식가들답게 각자 먹는 양을 자랑했다. 전소미는 햄버거 두 세트를 먹어야 배가 찬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고, 김소혜는 피자 한 판, 테이는 라면 네다섯 개를 끓여 먹는다고 말했다.
 
문세윤은 자신의 인생 요리로 아내와 연애할 때 자주 갔던 뼈다귀 해장국을, 테이는 압구정의 보쌈 정식을 선보였다.
 
이어 전소미가 자신의 인생 요리를 소개했다. 전소미는 초계탕을 인생메뉴로 선택해 시선을 모았다. 전소미는 가족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라고 말했다.
 
전소미는 메밀전에 초계국수, 족발을 말아먹으며 시청자들과 패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김소혜가 나섰다. 김소혜는 바지락 칼국수와 해물파전을 인생 요리로 선보였다. 김소혜는 그동안 활동 때문에 식당 영업시간을 못 맞췄다며 계속 먹고 싶었음을 전했다.
 
김소혜는 음식을 맛깔나게 먹고, 차분하게 맛평가를 하면서 패널들의 시선을 모았다. 김소혜는 귀여운 외모로 강력한 리액션을 선보이면서 이날 방송의 비주얼을 책임졌다.
 
아이오아이는 최근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놀라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잘먹겠습니다’에서도 대세의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예능 활동에 청신호를 보여주었다.
 
실제로, ‘잘먹겠습니다’의 클립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로 공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김소혜의 영상은 거의 만 뷰에 도달했다. 전소미의 영상이 거의 이천 뷰에 가까운 것을 제외하면 같은 날 공개된 다른 영상들은 천 뷰를 넘지 못했다. 화제성만큼은 아이오아이를 따라올 수 없다는 뜻이다.
 
한편, JTBC ‘잘먹겠습니다’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