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제공
'달콤살벌 패밀리' 속 10대 아이돌 남녀…달달한 비하인드컷

'달콤살벌 패밀리' 속 걸스데이 민아와 비투비 민혁의 설레는 아이컨택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첫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러블리한 10대 로맨스를 그릴 방민아(백현지 역)와 이민혁(윤성민 역)의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달콤살벌 패밀리' 속에서 정준호(윤태수 역)와 문정희(김은옥 역)의 장남인 민혁은 동글이 안경을 쓴 전교 1등의 모범생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런 가운데 사람들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치는 그의 모습은 영락없는 훈고딩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심쿵’을 유발한다.

실제 '달콤살벌 패밀리' 촬영을 진행했던 공원에서는 두 사람을 보기 위해 몰려든 인파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무엇보다 여고생들의 열렬한 성원은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정웅인(백기범 역)과 유선(이도경 역)의 외동딸인 민아는 오늘 밤 첫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두 사람은 엄마끼리도 웬수, 아빠끼리도 웬수인 집안의 갈등 사이에서 핑크빛 썸을 타게 되는 만큼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무한 생성할 것을 예고했다.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관계에는 숨은 비밀이 하나 있다”며 “당찬 여고생 현지와 무심한 듯 세심한 모범생 성민이 앞으로 어떤 로맨스를 그리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