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계획한 일의 진행이 지지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면 뿌려놓은 것을 수확할 수 없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결실을 크게 맺을 듯. 친구 간에 유대관계를 돈독하게 하면 길하다. 동쪽사람이 도움 줄 듯.

▶소띠 = 동서로 분주하기만 하고 결실이 없도다. 알아주는 이가 없어서 때로는 외롭겠지만 밀고 나가다 보면 인정받는 날이 있으리라. 가정에 신병조심. 1·7·9월생 분홍색이 길조.

▶범띠 = 사업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사람으로 하여금 구설에 휘말리게 하거나 손해 볼 우려가 있으니 매사에 세심한 신경을 기울여야 할 듯.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마라. 북쪽에 누명 조심.

▶토끼띠 = 근면 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을 조심하는 게 좋을 듯. 남의 일에 지나치게 참견하지마라. 시비가 있겠다. 밝은 회색, 청록색에 사랑이 가득하다. 늦은 시간에 사랑받을 수.

▶용띠 = 자기 재주만 믿다가 행운을 놓칠까 우려되니 방심하지 말고 신중을 기해서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을 듯. 동쪽과 남쪽에서 ㅇ·ㅎ·ㅁ성씨가 사업을 논의하는 것은 불이익을 가져온다.

▶뱀띠 = 깔끔하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지만 때로는 급한 성격 때문에 일을 그르칠 때가 있으니 인내심이 요구됨. 자만심에 큰 일을 놓칠 수 있다. 서쪽에서 하는 거래는 오늘 중으로 처리함이 좋을 듯.

▶말띠 = 과정이야 어떠하든 간에 결과가 중요한 것. 모든 일을 성의 있게 처리하는 게 좋겠다. 끈기 있게 참을성을 가지고 추진하면 좋은 결과 있을 듯. 남쪽사람에게 의지하라. 도움을 준다.

▶양띠 = 사람은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2·8·11월생은 허영심을 버리고 자기분수를 지켜야 목적을 달성하겠다. 시작은 거창하나 용두사미 격이니 인내가 필요함. 검정색은 삼갈 것.

▶원숭이띠 = 남의 일에는 발 벗고 나서는 봉사정신이 투철한 성격이지만 그 일이 빛이 나지 않는다. 자기 일에 내실을 기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도 그게 더 좋다. 붉은색은 삼가는 것이 좋을 듯.

▶닭띠 = 하는 일이 분주하고 고달픈 매사가 반복되어 득이 없으니 힘이 든다. 꾸준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곧 받을 것이다. 정진하라.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더 돈독히 하라. 남향여행 길함.

▶개띠 =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는 습관이다.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자신부터 반성해보는 것이 좋을 듯. 믿음을 가져야 귀인도 만날 듯. 2·5·8월생은 남녀 간 언행조심.

▶돼지띠 = 봄이 오고 있으니 마음도 편안해진다.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니 행운이로다. 형제자매 간에도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운세. 1·4·6·11월생은 형제간 금전으로 걱정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