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화신'서 과거 결별 이유 밝혀… "회식 이후 24시간 자며 연락 못해 헤어졌다"

▲ '화신'에서 과거 결별 사유를 설명하는 천정명/ⓒSBS

천정명 결별

천정명 과거 결별이 고현정이 진행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고쇼'에 출연했던 이유 때문이라고 밝혀 화제다.

1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화신'에서 MC 신동엽은 "'고쇼' 녹화 후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는데"라며 결별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천정명은 "좋은 만남을 갖고 싶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운을 떼었다.

이어 천정명은 "'고쇼'를 하면서 오랜만에 쇼 프로그램이라 잘 나오고 싶어서 2주 동안 식사를 거의 못했다. 그렇게 오래 촬영을 할 줄 몰랐고 장시간 녹화 뒤 정말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천정명은 "(고쇼 녹화 후) 다같이 회식을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엄청 먹고 술도 마셨다. 이후 긴장이 풀려 집에 가서 24시간을 잤다. 그런데 그 사이에 여자친구에게 연락이 많이 왔는데 못 받았다"며 여자친구가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한 사연을 밝혔다. 이후 여자친구의 서운함 때문에 결국 결별했다는 것.

천정명 결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정명 결별 저런 걸로 헤어질 정도면 연애 초였나보다" "천정명 결별 남자친구 연락 안되는 게 연인 간 다툼 이유이긴 하지" "천정명 결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천정명 결별 그 후로 여자친구는 또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