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나눔바자회로 한가위 정을 나눠요!
이웃사랑 나눔바자회로 한가위 정을 나눠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신천지 대전교회 야외 주차장에서 ‘제8회 이웃사랑 나눔 한가위 바자회’ 개최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대전교회(담임 장방식)가 ‘제8회 이웃사랑 나눔 한가위 바자회’를 개최했다.

대전 서구 용문동에 위치한 신천지 대전교회는 지난 7일 열흘 남짓 남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지역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바자회에는 ‘놀이마당’, ‘문화체험마당’, ‘공예전시·판매’, ‘건강강좌마당’, ‘공연마당’, ‘한가위 알뜰장터’ 등의 6개 마당과 떡메치기․제기차기․송편 만들기 등 전통 민속놀이가 함께 어우러져, 용문동 일대의 주민은 물론 외국인까지 2천여 명이 방문하는 큰 성황을 이뤘다.

바자회에 참석한 강은순(용문동, 56)씨는 “매번 바자회 때마다 오는데 올 때마다 그 규모도 커지고 무대공연의 수준도 높아져서 매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대전교회는 이날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으로 쌀을 구입해 9일 용문동 동사무소에 기탁해 주위의 어려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정에 전달했다.

김해명 용문동 동장은 “신천지 대전교회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해 주어 감사하다”며 “좋은 일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신천지 대전교회 장방식 담임은 “교회가 위치한 용문동 주민들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바자회를 마련했다”며 “지역 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도움과 섬김의 손길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