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18~22일 휴무적용으로 접수 불가

▲2014학년도 수시 원서접수 일정을 확인하고 접수해야 불이익을 예방할 수 있다. /사진:진학사 어플라이 공식홈페이지 캡쳐.

진학사어플라이에서 대학 수시모집 원서접수에 대해 원서접수 운영시간을 공지했다.

진학사어플라이는 본래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를 운영,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하는 것이 원칙이나 수시 원서접수 기간인 4일부터 12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고객센터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4년제 대학의 경우 오는 13일까지 원서접수를 실시하되, 전문대는 대학에 따라 10월까지 원서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4년제 수시모집은 수시모집 기간 내 6장의 원서만 접수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한 지원계획과 일정을 꼭 확인하고 접수를 진행하여야 불이익을 예방할 수 있다.

인터넷 전형 접수가 가능한 사이트는 진학사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유웨이어플라이 사이트(www.uwayapply.com)로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을 검색해 원서접수를 할 수 있다.

한편 추석연휴인 18일부터 22일은 휴무가 적용되어 운영 하지 않으므로, 업무시간 외 문의는 진학사어플라이 사이트 내 고객센터 1:1 고객 상담을 이용하면 휴무일이 지난 직원들의 업무 복귀 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