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29일 목요일 (음력 7월23일·정묘)

▶쥐띠 = 이제까지 해오던 것을 부진하다고 버리면 후회한다. 심사숙고한 후에 변동함이 좋을 듯. 양·돼지·뱀띠를 주시하라. 당신 것을 탐낼지도 모른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결정할 것. 남쪽에는 길이 없다.

▶소띠 = ㄱ·ㅇ·ㅎ성씨는 매매 건으로 시비가 될 듯. 채무관계로 골치 아프다. 북·동쪽이 심각하다. 4·6·10월생 송사건 지연될수록 승산 높다. 부부간은 자식문제로 언쟁 삼갈 것. 가족 갈등의 충격으로 신병 우려된다.

▶범띠 = 진행하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자. 구하면 얻고 찾으면 만나게 된다. 당신은 성취한다. 사랑하면서도 자신이 없다고 포기한다면 들어오는 복도 놓친다. 표현하라. ㅇ·ㅈ·ㅁ성씨는 용기를 내야 살 수 있다.

▶토끼띠 = 차분하게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고 만족하는 게 좋다. 한 몸으로 두 세 가지를 도모한다는 것은 무리요 모험이다. 나의 것만 갖고 남의 것은 탐하지 말 것. 닭·범띠 믿지 말고 소신껏 진행.

▶용띠 = 지금은 당신의 충성심이 나타나지 않지만, 곧 주변 사람들의 추대를 받는다. 타산지석이란 말을 명심할 것. 본인 일이 아니라고 함부로 하면 손해가 되어 돌아온다. 내놓은 것 나가야 힘이 된다. 동·남 간 길운.

▶뱀띠 = 섬세한 성격이다. 사업관계는 시작만 하면 성취할 운이다. 단, 사랑에는 자신이 없다. 잡을듯하면서도 멀어지는 게 상대방의 마음이다. 모험이나 투기는 절대 삼가라. ㄱ·ㅂ·ㅎ성씨는 북·동쪽이 길한 방향.

▶말띠 = 우연한 일로 난처한 일 생길 염려가 있다. 많은 사람 중 유독 나만 홀로 된 외로움에 사로잡히게 될 때. 돼지·원숭이·토끼띠 부부는 신병수.

▶양띠 = 마음이 불안한 상태에 있으면 아무 일도 제대로 할 수가 없다. 분수를 모르고 계획도 없이 경거망동한다면 스스로 불행을 자처하는 행위이다. 욕심만 버리면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풀리겠다. 말·개띠 둘 중에 누굴 택할 것인가.

▶원숭이띠 = 아무리 친한 친척 간이라고 해도 금전관계나 동업은 피하는 게 좋다. 내 것 주고 피해 볼 염려가 있다. 북쪽이나 남쪽 사람과 사랑에 깊이 빠진다면 상처가 크겠으니 상대를 깊이 알라. 2·6·8월생 한 번 더 생각.

▶닭띠 = 자기의 몸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은 무시하는 처사는 환영받지 못한다. 계속 그런 식으로 진행한다면 당신도 울고 상대도 운다. 지금 불편하다고 미래를 망칠 필요는 없다. 믿는 자에게 희망을 주자. 3·6·12월생.

▶개띠 =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현재대로 고수하는 것이 좋다. 변동을 시도하지만 거래가 뜻대로 안 되니 다른 것까지 영향을 미친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라. 양·돼지·개띠를 따뜻하게 대하라. 특히 1·5·11월생 슬프다.

▶돼지띠 = 마음속에 혼자서 간직하는 비밀이 있으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편안한 생활을 찾아라. 자신의 문제는 자신이 해결할 수밖에 없다. 예전의 병이 재발할 기미가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