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8월5일 월요일 (음력 6월29일·계묘)

▶쥐띠 = 매사 의욕은 좋지만, 자기과시가 되면 곤란. 대인관계는 활발하나 가정에서는 소외감을 느낄 때도 잦다. 때로는 한 자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것이 좋다. 2·6·7월생 마음을 비워라. 남쪽 인연은 불길.

▶소띠 = 무슨 일을 하든지 '하면 된다'는 용기가 필요하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1·2·8·11월생 어려운 일 대화로 푸는 게 좋다. 여자는 혹 시댁식구와 마찰이 생길 수 있다. 대인관계는 비교적 원만.

▶범띠 = 허영을 버리고 욕심을 내지 않는 게 좋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면 후회하는 삶이 될 수밖에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아무리 신경 써도 돌아오는 건 짜증뿐이다. 시작하는 일이 있으면 시기가 빠를수록 좋다.

▶토끼띠 = 내 마음과 같지 않으니 마음이 답답하다. 지금은 생각대로 성취되지 않지만 안목이 있는 사람이니 그대로 전진하면 대성할 운세. 보물을 버리고 잡석을 얻었으니 크게 후회 할 수밖에 없다. 가족을 친절히 대하고 말수는 되도록 줄일 것.

▶용띠 = 답답한 일들이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질 듯. 대인관계에서도 즐거움을 얻는다. 오후에는 가정에 신경 쓰고 저녁 식사 함께할 것. 친지와 의견 대립한다. 투기는 전반에 길하지만 후반은 불길.

▶뱀띠 = 부부간에도 신의를 지켜야 가정이 화목할 수 있다. 자신의 의견보다 아내의 의견을 반영해 하루를 보내는 것이 훨씬 편할 것이다. 운전은 조심하고 음식물에 신경 써야 건강에 지장 없다.

▶말띠 = 바라던 소망이 곧 이루어질 운이다. 공직자는 지위가 향상되겠고 여성은 부군의 출세에 내조가 있어야겠다. 단, 애정에는 방해자가 있을 듯. 갈색 옷이 당신에게 행운을 준다. 연휴가 지나면 남쪽 남녀를 조심하라.

▶양띠 =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된다. 결심을 확고히 하고 진행하면 순조롭게 대성할 수 있다. 1·9·11월생은 어디로 갈지 몰라 고민한다. 이런 기회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길. 애정에 갈등.

▶원숭이띠 =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해를 가져온다. 때를 기다리면서 자기 수양에 힘쓸 때. 어려운 일은 친지와 의논함이 좋다. 한 집에서 함께 하면서 뜻이 안 맞는다고 짜증만 내면 본인만 축난다. 오랜만에 화합의 장을 열어라.

▶닭띠 = 시간이 갈수록 목적한 일을 성취하게 될 운이다. 작은 일에도 세심한 배려를 해야 하며 자기관리도 매사 신경 써야 한다. 먼 길에 차 조심하라. 기분대로 행하게 되면 후회가 클 것이다. 유혹의 손길이 온다. 아이들 건강염려.

▶개띠 =남의 결점을 탓하기보다는 이해하고 감싸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하다. 이성 문제로 뜻밖에 변을 당할 우려 있다. 처세에 주의하고 한 길만을 택함이 옳다. 1·3·4월생 언행으로 눈물 난다.

▶돼지띠 = 우연히 도와주는 사람이 찾아온다. 버린 것을 다시 찾지 마라. 메뚜기도 한 철이라 했다. 기회를 포착해서 운을 잡아라. 거짓은 마음에 담지 말고 실토하는 것이 좋다. 기혼자는 처가에 신경을 써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